hp 디자인젯 플로터 사용 설명서 플로터 소개 플로터 연결 설정 플로터 드라이버 설치 플로터 용지 교체 방법 플로터 인쇄 방법 플로터 잉크 교체 방법 플로터 헤드 청소 및 정렬 방법 플로터 헤드 교체 방법 HP 디자인젯 T850 & T950 시리즈 플로터 헤드 청소 및 정렬 방법 인쇄 품질 진단 보고서는 프린트 헤드 안정성 문제를 강조하기 위해 설계된 두 개의 테스트 패턴으로 구성됩니다. 이미지 진단 인쇄를 사용하면 프린터에 현재 설치된 프린트 헤드의 성능을 비롯하여 프린트 헤드가 막혔거나 정렬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쇄 품질 진단 보고서 출력하기 01. 전면 패널 설정 플로터 좌측 패널에서 [메뉴]를 터치합니다. 이후 아래로 스크롤 한 뒤 [도구]를 터치합니다. 이후 [문제 해결]을 터치합니다. 02. 품질 보고서 인쇄 하단에 [...]을 터치합니다. [진단 플롯 인쇄]를 터치합니다. 플로터는 진단 이미지를 인쇄합니다. 이 작업을 하기 전 플로터에 용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프린터 헤드 정렬하기 01. 진단 페이지 확인하기 진단 페이지에 패턴 1 테스트에 선이 직선이 아니거나 끊어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작업을 하기 전 플로터에 용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02. 프린트 헤드 정렬 [프린트헤드 정렬]을 터치합니다. [시작] -> [계속]을 터치하며 진행합니다. 플로터는 정렬을 시작합니다. 플로터에서 프린트 헤드 정렬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한 경우 헤드 청소를 하고 다시 시도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프린터 헤드 청소하기 01. 진단 페이지 확인하기 진단 페이지에 패턴 2 테스트에 줄무늬가 있거나 색상이 누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 작업을 하기 전 플로터에 용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02. 프린트 헤드 정렬 [프린트 헤드 청소]를 터치합니다. [고속] -> [시작]을 터치하며 진행합니다. 플로터는 청소를 시작합니다. 이 작업은 진단 페이지에서 패턴 2 테스트가 잘 나올때까지 반복하는게 좋습니다. 2~3번 청소 후에도 개선되지 않는다면 프린트 헤드를 교체해야 합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