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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디자인젯 T770/T1200 시리즈 사용설명서

옆의 QR코드로 접속하시면 모바일로도 본 사용 설명서를 동영상으로도 확인하시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https://pts5095.co.kr/guide/user 주소로 데스크탑을 통해 사용설명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목차

HP 디자인젯 T770 플로터 헤드 교체 방법

프린트 헤드 교체는 잉크는 있는데 인쇄물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이전 프린트 헤드 청소를 통해 문제가 개선될 수 있으니 프린트 헤드를 교체하기전 프린트헤드 청소를 먼저 해보시길 바랍니다.

  • 패널 조작
    01. 패널 조작

    플로터 디스플레이 패널에서 [잉크] 메뉴로 들어갑니다. [프린트 헤드 교체]를 선택하고 [OK]를 누릅니다.

  • 덮개 열기
    02. 덮개 열기

    캐리지가 교체 위치로 이동하면 플로터 윗덮개를 엽니다.

  • 와이어 루프 해제
    03. 와이어 루프 해제

    프린터의 오른쪽에서 캐리지를 찾습니다. 핸들을 위로 잡아 당겨서 와이어 루프를 해제합니다.

  • 헤드 덮개 열기
    04. 헤드 덮개 열기

    헤드 덮개를 엽니다. 프린트 헤드를 제거하려면 파란색 핸들을 위로 올립니다.

  • 헤드 교체
    05. 헤드 교체

    프린트 헤드가 캐리지에서 분리될 때까지 파란색 핸들을 위쪽으로 잡아 당깁니다.
    새 프린트 헤드를 설치할 때 약간의 저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프린트 헤드를 부드럽지만 확실하게 눌러야 합니다.
    신호음이 들리고 프린트 헤드가 삽입되었다는 확인 메시지가 전면 패널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 덮개 닫기
    06. 덮개 닫기

    캐리지 덮개를 아래로 내립니다.

  • 와이어 루프 결속 확인
    07. 와이어 루프 결속 확인

    파란색 핸들의 끝이 캐리지의 가까운 쪽에 있는 와이어 루프에 연결되는지 확인합니다. 캐리지 덮개에서 핸들을 내립니다.

  • 프린트헤드 교체 완료
    08. 프린트헤드 교체 완료

    창을 닫습니다.
    전면 패널 디스플레이에 모든 프린트 헤드가 올바르게 삽입되었다는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프린터가 프린트 헤드 검사 및 준비를 시작합니다. 새 프린트 헤드를 삽입한 후 색상 보정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프린트 헤드를 삽입할 수 없는 경우
    01. 프린트 헤드를 삽입할 수 없는 경우

    ● 프린트 헤드의 종류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모델 번호).
    ● 프린트 헤드에서 주황색 보호 마개를 제거했는지 확인합니다.
    ● 프린트 헤드 방향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 프린트 헤드를 제대로 고정했는지(걸쇠 고정) 확인합니다.

  • 프린트 헤드에 튜브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02. 프린트 헤드에 튜브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 프린트 헤드가 올바르게 삽입되었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