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디자인젯 플로터 사용 설명서
HP 디자인젯 T790 & T1300 시리즈 플로터 문제 해결 방법
본 페이지는 플로터를 사용하실 때 사용자가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대표적인 문의 내용입니다. AS 신청하기 전 아래 방법을 먼저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01. 텍스트 메시지
- 인쇄를 다시 시작하려면 다 쓴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함
- 필요에 따라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없거나 손상된 것으로 나타남
- 필요에 따라 해당 색상의 카트리지를 삽입하십시오.
- 용지 너비가 선택한 용지함에서 지원하는 최소 크기보다 작습니다. 넣기가 취소되었습니다.
- 용지를 제거하고 올바른 크기의 용지를 넣으십시오.
- 용지가 옆 공급 라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다시 시도 하십시오.
- 용지를 제거했다가 다시 넣으십시오.
- 수동으로 롤 용지를 꺼내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롤을 수동으로 감으십시오.
- 단일 용지가 너무 비뚤어지게 넣어졌습니다. 용지를 꺼내려면 꺼내기를 누릅니다.
- 용지를 제거했다가 다시 넣으십시오.
- Missing or failed printhead.(프린트 헤드가 없거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동일한 프린트 헤드를 제거하였다가 다시 삽입하거나 전기 연결부를 청소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새 프린트 헤드를 삽입하십시오.
- 설치된 카트리지의 잉크가 시작 작업을 완료하기에 부족합니다. 표시된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 잉크 카트리지는 교체하지 않고 새 프린트 헤드를 삽입했습니다. 새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 Wrong file format.(잘못된 파일 형식입니다.)
- 파일 형식이 잘못되었거나 지원되지 않습니다.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없어 작업이 취소됩니다.
-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드라이버에서 작업을 비 트맵으로 보내기를 선택하고 작업을 다시 보내십시오. 고급 탭, 문서 옵션 > 프린터 기능으로 이동하십시오.
02. 숫자 오류 코드
- 01.0, 01.1, 01.2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06:03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08:04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프린터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08:08
- 시도하고 있던 작업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실패하면 프린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프린터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21, 21.1, 21:03, 21.1:03, 21:13, 21.2:13, 22.0, 22.1, 22.2, 22.3, 22.x:03, 24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26:01, 26.x:01
- 잉크 카트리지 장착이 잘못되었습니다(이 경우 x는 슬롯 x에 있는 카트리지를 나타냄). 해당 카트리지를 제거한 후 다시 삽입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새 카트리지를 삽입하십시오.
- 26:14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27:01, 27.x:01
- 작동하지 않는 프린트 헤드가 너무 많습니다(이 경우 x는 슬롯 x에 있는 프린트 헤드를 나타냄). 해당 프린트 헤드를 제거한 후 다시 삽입하거나 전기 연결부를 청소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새 프린트 헤드를 삽입하십시오.
- 27:03
- 프린트 헤드 오류.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27:14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31:03, 41:03, 42:03, 45.1:03, 45.2:03, 47:03, 56:03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61:01
- 파일 형식이 잘못되어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PostScript, PDF, TIFF 또는 JPEG 작업을 비PostScript 프린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암호로 보호되어 있다면 암호 보호 없이 작업을 다시 전송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프린터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 61:04.1, 61:04.2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61:08.1
- 암호 보호 없이 작업을 재전송합니다.
- 62, 62:04, 63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63:01
- IP 주소를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다른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IPv4 구성을 변경하십시오.
- 63:04, 64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64.1:01
- 외장 하드디스크가 사용 중에 제거되었습니다. 부속품을 다시 연결한 후 프린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64:04, 65, 65:04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66:08
- 공급된 용지 종류에 작업을 인쇄할 수 없습니다.
- 67, 67:04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68:03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71.04
-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HP-GL/2 및 HP RTL 드라이버에서 고급 탭을 선택한 다음 비트맵으로 작업 전송을 선택하십시오.
- 71:03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71:04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74:04, 74.1:04
- 펌웨어 업그레이드에 실패했습니다. 확인을 누르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74.1
- 펌웨어를 다시 업데이트하십시오.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동안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74.8:04
- 펌웨어 업그레이드에 실패했습니다. 펌웨어 파일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다운로드해보십시오.
- 76:03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77:04, 78.1:04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78:08
- 경계선 없는 인쇄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설정이 무시됩니다.
- 79:03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79:04, 79.1:04
-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81:01
- 전면 패널 디스플레이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HP 지원 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테스트 절차를 실행하거나 숫자 코드를 적어야 할 수 있습니다.
- 81:03, 84:03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86:01
- 전면 패널 디스플레이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HP 지원 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테스트 절차를 실행하거나 숫자 코드를 적어야 할 수 있습니다.
- 94, 94.1, 94:08
- 색상 보정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 94:02
- 색상 보정에 실패. 공급된 용지 종류가 선택한 용지 종류와 같은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