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HP 디자인젯 T900/T1500 시리즈 사용설명서

옆의 QR코드로 접속하시면 모바일로도 본 사용 설명서를 동영상으로도 확인하시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https://pts5095.co.kr/guide/user 주소로 데스크탑을 통해 사용설명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목차

HP 디자인젯 T900 & T1500 시리즈 문제 해결 방법

본 페이지는 플로터를 사용하실 때 사용자가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대표적인 문의 내용입니다. AS 신청하기 전 아래 방법을 먼저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 패널에서 설정 터치
    01. 패널에서 설정 터치

    플로터 패널에서 [메뉴] ▶[프린터 정보] ▶ [펌웨어 업데이트]를 순으로 탭합니다.

  • 프린트 업데이트 터치
    02. 프린트 업데이트 터치

    [지금 확인] 버튼을 누르고 이후 [배경에 다운로드]를 탭합니다.

  • 지금 프린터 업데이트 확인 터치
    03. 지금 프린터 업데이트 확인 터치

    펌웨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 [OK] 버튼을 탭합니다.

  • 텍스트 메시지
    01. 텍스트 메시지


    인쇄를 다시 시작하려면 다 쓴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함
    필요에 따라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없거나 손상된 것으로 나타남
    필요에 따라 해당 색상의 카트리지를 삽입하십시오.

    용지 너비가 선택한 용지함에서 지원하는 최소 크기보다 작습니다. 넣기가 취소되었습니다.
    용지를 제거하고 올바른 크기의 용지를 넣으십시오.

    용지가 옆 공급 라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다시 시도 하십시오.
    용지를 제거했다가 다시 넣으십시오.

    수동으로 롤 용지를 꺼내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롤을 수동으로 감으십시오.

    단일 용지가 너무 비뚤어지게 넣어졌습니다. 용지를 꺼내려면 꺼내기를 누릅니다.
    용지를 제거했다가 다시 넣으십시오.

    Missing or failed printhead.(프린트 헤드가 없거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동일한 프린트 헤드를 제거하였다가 다시 삽입하거나 전기 연결부를 청소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새 프린트 헤드를 삽입하십시오.

    설치된 카트리지의 잉크가 시작 작업을 완료하기에 부족합니다. 표시된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잉크 카트리지는 교체하지 않고 새 프린트 헤드를 삽입했습니다. 새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Wrong file format.(잘못된 파일 형식입니다.)
    파일 형식이 잘못되었거나 지원되지 않습니다.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없어 작업이 취소됩니다.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드라이버에서 작업을 비 트맵으로 보내기를 선택하고 작업을 다시 보내십시오. 고급 탭, 문서 옵션 > 프린터 기능으로 이동하십시오.


  • 숫자 오류 코드
    02. 숫자 오류 코드


    05.5:10
    프린터의 BIOS를 업데이트하십시오.

    08:04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프린터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138페이지의 펌웨어 업데이트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08:08
    시도하고 있던 작업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실패하면 프린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프린터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39.1:01
    롤 1가 예기치 않게 배출되었습니다. 롤을 다시 넣습니다.

    39.2:01
    롤 2가 예기치 않게 배출되었습니다. 롤을 다시 넣습니다.

    61:01
    파일 형식이 잘못되어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플로터를 재부팅 한 후 인쇄 작업을 프린터로 다시 전송합니다.

    61:04.1, 61:04.2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61:08
    작업을 다시 전송합니다.

    61:08.1
    이 작업은 암호로 보호되므로 인쇄할 수 없습니다.

    61:08.2
    이 작업은 오류가 있어 인쇄할 수 없습니다. 내장 웹 서버에서 작업을 다시 보냅니다.

    61:09
    작업을 다시 전송합니다.

    63:10
    플로터를 재부팅 한 후 네트워크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63:20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서 잠재적인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플로터를 재시작 한 후 인쇄 작업을 프린터로 다시 전송합니다.

    71.03, 71.08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HP-GL/2 드라이버에서 고급 탭을 선택한 다음 비트맵으로 작업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74.01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을 넣을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을 프린터로 다시 넣습니다.

    74.1:04
    펌웨어를 다시 업데이트하십시오.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동안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74.8:04
    펌웨어 업데이트에 실패했습니다. 펌웨어 파일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다운로드해보십시오.

    75.11:10
    예방 유지보수 1가 권장됩니다. 담당 기사께 문의 바랍니다.

    75.21:10
    예방 유지보수 2가 권장됩니다. 담당 기사께 문의 바랍니다.

    76:03
    프린터의 하드 디스크가 꽉 찼습니다. 디스크 와이프를 사용하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78:08
    경계선 없는 인쇄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설정이 무시됩니다. 들어 있는 용지가 경계선 없는 인쇄를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79:03, 79:04
    프린터 펌웨어 업데이트

    81:01
    프린터 창을 열어 드라이브 롤러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용지가 걸린 경우 전면 패널의 지시에 따라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86:01
    프린터 창을 열어 프린트 헤드 캐리지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용지가 걸린 경우 전면 패널의 지시에 따라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94, 94.1
    색상 보정을 다시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