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디자인젯 플로터 사용 설명서
HP 디자인젯 T730 & T830 시리즈 플로터 문제 해결 방법
본 페이지는 플로터를 사용하실 때 사용자가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대표적인 문의 내용입니다. AS 신청하기 전 아래 방법을 먼저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01. 텍스트 메시지
- 인쇄를 다시 시작하려면 다 쓴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함
- 필요에 따라 카트리지를 교체하십시오.
-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없거나 손상된 것으로 나타남
- 필요에 따라 해당 색상의 카트리지를 삽입하십시오.
- 용지 너비가 선택한 용지함에서 지원하는 최소 크기보다 작습니다. 넣기가 취소되었습니다.
- 용지를 제거하고 올바른 크기의 용지를 넣으십시오.
- 용지가 옆 공급 라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다시 시도 하십시오.
- 용지를 제거했다가 다시 넣으십시오.
- 수동으로 롤 용지를 꺼내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 롤을 수동으로 감으십시오.
- 단일 용지가 너무 비뚤어지게 넣어졌습니다. 용지를 꺼내려면 꺼내기를 누릅니다.
- 용지를 제거했다가 다시 넣으십시오.
- Missing or failed printhead.(프린트 헤드가 없거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동일한 프린트 헤드를 제거하였다가 다시 삽입하거나 전기 연결부를 청소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새 프린트 헤드를 삽입하십시오.
- 설치된 카트리지의 잉크가 시작 작업을 완료하기에 부족합니다. 표시된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 잉크 카트리지는 교체하지 않고 새 프린트 헤드를 삽입했습니다. 새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 Wrong file format.(잘못된 파일 형식입니다.)
- 파일 형식이 잘못되었거나 지원되지 않습니다.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없어 작업이 취소됩니다.
-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 프린터에서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드라이버에서 작업을 비 트맵으로 보내기를 선택하고 작업을 다시 보내십시오. 고급 탭, 문서 옵션 > 프린터 기능으로 이동하십시오.
02. 숫자 오류 코드
- 0001-0001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0081-0008
- 용지 또는 캐리지 걸림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용지 경로를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정리하십시오.
- 0001-0082
- 실시간 시계의 배터리가 다 되었습니다. HP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 0021-0059, 0021-0017
- 서비스 스테이션 오류. 용지 또는 캐리지 걸림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용지 경로를 확인 및 정리하고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0021-0161
- 서비스 스테이션 오류.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0041-0017, 0042-0117
- 용지 또는 캐리지 걸림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용지 경로를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정리하십시오.
- 0079-0000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 0085-XXXX
- 용지 공급 문제.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 0086-0008
- 용지 또는 캐리지 걸림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용지 경로를 확인하고 필요할 경우 정리하십시오. 캐리지 인코더 스트립도 청소하십시오.
- 0009-XXXX
- 스캐너 오류. 프린터를 다시 시작합니다.